스키강습 - AN OVERVIEW

스키강습 - An Overview

스키강습 - An Overview

Blog Article





물론 심적으로도요. 보드처럼 두 발이 묶여 있는 상태에서 시선을 좌우로 두면서, 몸의 진행방향을 옆으로 유지하는 것은 어렵기도 하지만 특정부위의 부상위험을 높입니다.

속도제어를 통해 경사면에 두려움을 줄이고, 자신감을 얻어 스키를 즐기고 재미를 느끼는 것에 중점을 두어 수업을 진행합니다.

다만 본인이 잘 못타는 상황에서 누군가를 (특히 가족인 경우!!) 가르치려 하면 애로사항이 펼쳐지니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는게 더 낫습니다.

스키장 홈페이지에서 셔틀 잘 신청하고 셔틀 티켓이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오니까 타고 내리는곳 잘 확인하고

이제 상급 슬로프에서 라이딩을 했는데 강습 후라서 오늘 배웠던 슈템턴과 폴체크 등을 연습하며 내려왔습니다. 확실히 중급자보다 경사가 높으니 속도가 붙어 안정적인 자세에 적응하는 시간이 필요하네요.

제 경우는 view 아내랑 아이 가르칠때 스키로 가르쳤습니다. 제가 좋아하는걸 함께 하는게 좋아서 스키로 했어요.

제가 아내분처럼 몸치에 겁보인데 많은 운동 시도해 보고 그나마 이 악물고 배울 수 있었던게 스키입니다. 꾸준히 타면 블루까지는 가능해요. 여전히 잘 못타지만요. (블랙은 죽을 결심을 하면 안넘어지고 내려오지만 굳이 그렇게 스키를 탈 이유는 없네요.

반면에 스키의 단점이라면 보드보다 무거워서 특히 리프트 타서 내릴 때 몸 컨트롤이 어렵다는 점이 있겠네요.

"조금 쉬면 괜찮아지겠지"라는 생각은 후유증을 유발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리라 초등학교 학생들을 주력으로 점점 세력을 확장 하려는 움직임을 보여주고있다.

지난번엔 하이원 렌탈샵 월드스키에서 장비를 대여한 후기를 포스팅했었다

라이블리베니(lively_bennie) 님을 이웃추가하고 새글을 받아보세요 취소 이웃추가

보통 겨울이라 들뜬 기분으로 스키장 한번 가볼까~ 하는 사람들 몇몇 있으리라 생각 된다.

내 부츠와 렌탈 부츠는 천지차이니까요. (저는 심지어 발이 와이드타입에 아래위로도 두꺼워서 부츠도 열성형을 해야 하기때매.. 렌탈부츠를 못신는 저주받은 발입니다 ㅠㅠ)

Report this page